잡다지식오지랖스

 

 

매년가는 제주도임에도 항상 갈때마다 설레이는 곳이 바로 또 이 제주도입니다. ㅎ 매년 1~2번씩은 항상 가는 곳인데 갈때마다 새롭기도 하고 갔던 곳에 또가도 좋고... 그런곳이 제주도인 것 같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제주도를 가게 됐는데요, 5월말에 갈 예정인데 벌써부터 제주앓이에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ㅎㅎ

올해는 가보지 못했던 곳 위주로 여행을 할 예정인데요, 그래서 그동안 제주도의 숨겨진 명소들을 많이 알아뒀습니다. ^^

하지만 그래도 제주도엘 가면 항상 들르는 곳이 있는데 바로 오늘 사진에서 보이는 '함덕서우봉해변'이예요.

정말 개인적으로 제주도 바다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담한 크기의 해변에 푸른빛바다....

누가 저한테 제주도 바다중에 어디가 가장 좋냐고 물어보면 주저없이 함덕해수욕장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열흘남짓 남은 제주도 여행..

올해도 후회없이 즐기고 오고 싶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