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지식오지랖스

 

대한민국 최고의 섬하면 역시 제주도!

누구나 한 번쯤은 가보고 싶어하는 곳 바로 제주도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 여름 제주도를 여행하면서 찍었던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관광지 사진들, 그리고 추억이 담긴 여러 사진들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매년 여름 제주도를 한 번씩은 방문하고 있지만, 매번 다시 올라올때의 아쉬움은 해가 갈수록 더해지는 것 같네요.

사진을 정리하면서도 또 추억에 잠기고,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사진으로나마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 싶은 그런마음?.. ^^

여름은 어느새 훌쩍 지나가 버렸지만 7월 한여름 제주도의 추억은 이렇게 사진으로 남아있어 좋네요. ㅎ

그럼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 함께 하시죠~!

 

 

 

 

 

제주 문화카페 닐모리 동동 한라봉에이드

 

제주도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달려간 곳은 용담해안도로에 위치한 문화카페 닐모리동동입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목도 마르고 점심때도 되어서 흑돼지를 토핑으로 얹은 피자와 미트볼 파스타, 그리고 한라봉에이드를 함께 먹었습니다. 한라봉을 갈은 원액에 시원한 탄산수를 넣어 마시는 음료로 제주도 한라봉 특유의 달콤하고 시큼한 향과 탄산수의 시원함이 잘 어우러져 높은 청량감을 주는 음료입니다. 지금 보니 또 마시고 싶네요 ㅎ

닐모리동동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관련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제주도맛집 - 바다를 벗삼은 제주문화카페 닐모리동동

 

 

 

 

제주 문화카페 닐모리 동동 흑돼지피자

 

닐모리동동에서 한라봉에이드와 함께 먹었던 제주흑돼지피자입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너무 배가고픈 나머지 사직찍을 생각도 못하고 얼른 먹어버렸네요 ㅎㅎ 닐모리동동이 카페 자체가 독특한 것도 있지만, 메뉴도 아주 독특합니다. 제주산 재료들로 만든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도 그렇지만 맛도 일품입니다.

 

 

 

 

제주도 펜션 오다

 

글3박4일간의 제주도 여행때 묵었던 오다펜션 입니다. 닐모리동동 카페 2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펜션으로는 특이하게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매일매일 외출하고 들어오면 사진과 같이 항상 깔끔하게 청소해 주셔서 아주 쾌적하게 묵을 수 있었어요.

비교적 오래되지 않은 탓에 건물과 방도 아주 깨끗하고 바로 앞이 바다라 테라스에서 바로 바다가 보이는 전망도 훌륭한 곳입니다.

벌써 2년째 이곳을 이용하고 있네요~  

 

 

 

 

삼양 검은모래 해변

 

검붉은 색의 모래로 유명한 삼양검은모래해변입니다.

정말 제주도는 어느곳에 카메라를 가져가도 아름다운 풍경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아름다운 곳이더군요.

 

 

 

 

김녕해수욕장 근처 해안도로

 

제주도의 한적한 시골 해안도로인데, 그냥 달리고만 있어도 가슴이 상쾌해지는 듯 합니다.

멀리보이는 풍력발전기도 하나의 풍경 소품으로 손색이 없네요~ 

 

 

 

 

제주 월정리 해변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 협재해수욕장

 

 

 

제주 문화카페 닐모리 동동 빙수

 

 

 

제주 오설록 녹차아이스크림

 

 

 

제주 쇠소깍

 

 

 

제주 용두암

 

마지막 사진은 떠나오는 날 공항근처의 용두암에 들러 촬영했던 제주공항으로 들어오는 비행기입니다.

저는 이제 제주도를 떠나야 할 시간이었는데, 저 비행기안에 있는 사람들은 이제부터 제주도 여행이 시작되는 시간이겠죠.

그래서 더욱 아쉽고 떠나고 싶지 않더라구요. 공항으로 가는 발걸음이 무거웠습니다.. ㅠㅠ

 

 

다시한번 제주도 여행사진을 정리하면서 잠시 추억에 빠졌네요 ㅎ

봄,여름에는 제주도를 가봐었는데 가을,겨울에는 가본적이 없네요.

올 가을이나 겨울에 한번 더 가서 제주도의 또 다른 풍경을 가득 앉고 와야겠습니다. ^^

 

 

홍보배너링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